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가 직접 겪은 캔맥 논란!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4. 00:42

    제가 직접 겪은 캔맥 논란!
    안녕하세요

    요즘 깻잎인지 새우인지 소주인지 논란이 일고 있다.

    내 위치

    깻잎은 안주네요.

    나는 새우를 먹지 않는다

    술과 밤이 있는 한 남녀 사이에 일어날 일을 조심하라.

    Canmac 논쟁이 나에게 일어날 줄은 몰랐다.



    나는 자세한 메모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가상으로 만들겠습니다

    두 커플은 단순히 canmac을 마신다

    커플의 남자가 캔맥을 떠나는 상대의 여자를 보고 있다

    이거 더 마시지 마? 그녀에게 물으면 그녀는 그렇다고 대답한다

    그럼 제가 마시고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이를 본 남자의 여자친구는 "둘이 왜 간접적으로 키스를 하느냐"고 말했다.

    마시지 않는 것이 뉘앙스였다.

    그녀는 그녀가 자신이 상관없다고 대답합니다.

    그녀는 다른 남자와도 조용합니다.


    그는 집에서 캔맥을 마셨어야 했다.

    그는 자신의 캔에서 마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화를 내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다



    저만 논란거리인가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