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때 부끄럽고 숨기고 싶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10:24

    엄마 때문에 힘들어요.
    어린 시절부터 엄마는 평범한 사람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가 학교에 가도, 아침을 먹어도, 무엇을 입어도, 무엇을 신경쓰지 않았던 그런 엄마였습니다.
    하지만 속옷도 한 쌍만 사주고 원래 다른 사람들도 모두 입고 사 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정상이 아니라는 것을 친구와 목욕에 가서 알게 되었고, 그 때 부끄럽고 숨기고 싶었어요.
    그리고 고등학교 때 아버지와 별거한 후에는 집에 오지 않고 3년 내내 얼굴을 본 것이 3회 정도였습니다.
    거의 엄마가 없는 아이처럼 자랐지만,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입학까지 몇 개월 남은 기간 동안 공장을 소개해주고 돈을 많이 벌고, 친구와 가서 일을 하고 돈을 계속 벌고 라고 아르바이트해, 그렇게 나는 거의 혼자서 독립해서 살고, 어머니도 다른 분과 보내면서 거의 연을 망쳐 살았지만, 내가 30세가 되기 시작해 경마에 빠져, 여기저기 사채도 끌어당겨 누가 장기 그물이라고 하면서 살고 싶다고 전화에 와서, 나도 직장이 있는데 챠비가 없는, 병원비가 없는 등, 지금 돈 입금해 달라고 전화를 받기까지라고 나의 이름으로 전화 , 인터넷을 전부 돌려주지 않는다 나는 모르는 신용불량을 만들어 항상 내가 어디서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밥은 먹고 다니는지 물어본 적이 없고, 언제나 전화하면 돈 이야기만으로 있어도 나의 친한 친구 일하는 곳에 가서 돈을 빌렸어요. 실은 오랫동안 만난 남자친구가 결혼하려고 했지만, 엄마가 나중에 돈을 필요로 하면 남자친구를 찾아서 결혼해도 지속적으로 돈을 받도록 고통받을까 걱정돼 헤어지려고 했습니다. 내년을 거절하라고 합니다만, 혼자서 보내는 모습이 어려워도, 그래도 엄마는 엄마니까 잡아 주게 되어 시간이 되면 함께 여행도 가 버렸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면 전화하고 울고 불고 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상한 말로 스트레스시켜 내가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너무 많아 지금은 나도 두고 싶을 정도입니다. , 먼지가 굴러.. 커플 반지 등 모두 가져가라… 거짓말은 밥처럼 하고, 무엇이 진실인지 모른다. 한 집을 주위에서 본 적이 없어 어디에도 굽거나 할 수 없어, 매우 괴로운 기분으로 쓸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