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대 청소년들은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는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2:33

    20대 청소년들은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는다?
    저는 회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서 간단한 일이라 시급은 2만원입니다.

    알바사이트에 채용공고를 올렸는데 전화가 안오네요? ㅋㅋㅋ

    내가 잘못 게시했다고 상사에게 왕따를 당했지만,

    요즘 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

    예전에는 5분도 안 돼서 같이 하고 싶다고 말다툼을 했다.

    정말 죄송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